SK텔레콤은 오는 9일 오후 2시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19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지원자를 위한 채용설명회 ‘T 커리어 라이브(T-Career Live)’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T 커리어 라이브'는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채용 전형 및 직무 소개, 취준생 고민 상담소 등의 순서로 생중계된다. 직무 소개는 2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서는 ▲B2B 사업개발 ▲유·무선 통신 Infra ▲Core/플랫폼 Infra 직무를 설명하고 2부에서는 ▲IoT/Data 사업 ▲AI사업/서비스 기획 ▲Mobility 서비스 기획 직무를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채널에는 취업준비생들의 회사에 대한 이해를 도울 사전 제작 영상 8편이 올라와 있다. 인포그래픽을 이용해 쉽게 설명한 채용 전형, 각 사업부 현직자들이 설명하는 회사생활·직무역량 및 18년도에 입사한 주니어 매니저들이 말하는 SK텔레콤의 기업문화 등이 있다.

SK텔레콤은 취업준비생들이 사전 등록한 질문과 생방송 중 올라오는 실시간 질문에 대해 상세하게 답할 계획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은 11일부터 SK 채용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다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 내 인재채용 코너에서 취업준비생들에게 SK텔레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호칭문화, 자율 휴가승인 등 기업문화부터, 구내식당, 건강관리 프로그램 및 역량개발 제도 등의 구체적인 직원 복지∙교육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4일부터 2019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서류 접수는 오는 15일 24시까지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