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피자' 누적 1000여명에게 보내

구본준 LG전자 부회장이 이른바 'CEO 피자'를 누적 1000여명의 LG인(人)에게 보냈다.

22일 LG전자에 따르면 구 부회장은 지난 21일 오후 LG전자 AE사업본부 칠러사업팀의 생산 및 연구개발(R&D)부서가 위치한 전북 전주사업장과 영업인력이 상주하는 서울스퀘어 빌딩에 피자 80판을 전달했다.

이는 지난 5월 LG전자에 합류한 칠러사업팀 인력 220여명을 격려하고 소속감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LG전자는 전했다.

구 부회장은 피자 상자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오늘 여러분의 노력은 우리 LG전자의 미래를 위한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다 같은 LG인입니다!"라고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대형 공조기기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LS엠트론으로부터 공조사업을 영업양수했다. 이후 AE사업본부 내 칠러사업팀으로 조직을 개편한 바 있다.

앞서 구 부회장은 1주 전인 15일에도 논산, 홍성, 제천, 동해, 태백, 해남, 영덕, 통영, 거제, 서귀포 등 전국 10개 지역에 근무하는 170여명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에게도 피자를 전달했다. "서비스 엔지니어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라는 메시지도 함께 담았다.

LG전자 관계자는 "CEO 피자 릴레이 이벤트가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고 있다고 판단해 향후 보다 많은 국내외 지역으로 확대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