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극한청춘 6인방의 파란만장한 ‘와이키키’ 생존기가 시작된다.

오는 25일 ‘눈이 부시게’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제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측은 버릴 캐릭터 하나 없는 청춘 군단의 완전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든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낸다.지난 시즌 대학 동창들을 꼬여냈던 이준기(이이경)의 마수가 이번에는 고등학교 동창 차우식(김선호), 국기봉(신현수)에게 뻗친다. 여기에 한수연(문가영), 김정은(안소희), 차유리(김예원)까지 입성하며 개성으로 똘똘 뭉친 대세 청춘 배우들의 시너지가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와이키키’ 청춘 군단의 범상치 않은 코믹 아우라가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한 손에 기타를 쥔 가수 지망생 차우식(김선호)이 당황한 표정으로 정면을 주시하고 있다. 그 뒤로 여전히 똘기 충만한 생계형 배우 이준기(이이경)가 ‘와이키키2’ 문패를 번쩍 들고 서 있다. 망해가는 게스트하우스를 일으켜 보려는 듯한 몸부림이 웃음을 유발한다.

야구 글러브를 장착한 2군 야구선수 국기봉(신현수)의 어리바리 ‘깜놀’ 눈빛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와이키키’ 3인방의 첫사랑 한수연(문가영)과 오지라퍼형 알바왕 김정은(안소희), 와이키키 최상위 포식자 차유리(김예원)의 놀란 토끼눈도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더 이상 나빠질 건 없는 줄 알았다!’라는 문구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불어 닥칠 초강력 웃음 폭풍을 기대케 한다.

지난해 첫 방송된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청춘의 풋풋한 에너지와 유쾌한 웃음,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까지 담아낸 신개념 청춘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김선호는 무명돌 출신의 가수 지망생이자 까칠남 ‘차우식’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와이키키’의 자타공인 공식 웃음 치트키 이이경은 여전히 똘기 충만한 생계형 배우 ‘이준기’로 컴백한다. 신현수는 어리바리한 프로 2군 야구선수 ‘국기봉’으로 완벽 빙의해 ‘배꼽스틸러’로 활약을 준비한다. 청춘 3인방의 첫사랑 ‘한수연’과 오지라퍼형 알바왕 ‘김정은’ 역은 각각 문가영과 안소희가 맡아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김예원은 차우식의 누나이자 ‘와이키키’ 최상위 포식자 ‘차유리’로 분해 특유의 능청 연기로 웃음을 증폭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진은 “연기력과 개성을 갖춘 청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막강한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시즌1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끌어낼 것”이라며 “와이키키에 새롭게 입성한 ‘웃픈’ 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생존기와 대세 청춘 배우들의 ‘꿀잼’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눈이 부시게’ 후속으로 오는 오는 25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