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성관계 영상 불법 촬영·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 측이 공식 입장을 전달했다.

12일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정준영이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당사의 신규 레이블인 ‘레이블 엠’의 소속 가수 정준영과 관련하여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하여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다”며 유감스러움을 표했다. 또한 “해외 일정 중인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지만,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다”며 “정준영이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지난 11일 SBS 8뉴스는 "정준영 씨가 동료 연예인과 지인들이 있는 카톡방에 불법 촬영한 성관계 영상이나 사진을 여러 차례 올렸다. 확인된 피해 여성만 10명"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정준영이 동영상을 유포한 것으로 확인된 카톡방에는 가수 빅뱅 승리(이승현), 가수 출신 A 씨, 유리홀딩스 대표 김모 씨 등이 속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의 신규 레이블인 ‘레이블 엠’의 소속 가수 정준영과 관련하여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하여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그래서 지금도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만,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만 정준영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하였으며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입장임을 밝혔습니다.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