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 PR뉴스와이어
제공 - PR뉴스와이어

 

베트남에서 가장 목가적인 섬 중 하나인 푸쿠크섬에서 인도의 억만장자 커플이 일주일 동안 결혼식 파티를 열었다고 PR뉴스와이어가 알렸다. PR뉴스와이어에 따르면 이 커플은 3일부터 10일까지 5성 JW JW 메리어트 푸쿠크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에 자그마치 700명의 하객을 초대했다.

신랑 Rushang Shah는 애틀랜타 기반의 커뮤니티 은행인 Embassy National Bank 회장 겸 CEO의 아들이며, 신부 Kaabia Grewal은 고급 보석 브랜드 The Outhouse의 공동 설립자다. 이들은 일주일 동안 사치스러운 파티를 열면서 비용을 전혀 아끼지 않았다. 이들의 결혼은 진정한 '세기의 결혼'이다.

700명의 결혼 하객을 태운 두 대의 전세기가 인도에서 푸쿠크 국제공항으로 비행했다. 이탈리아, 태국, 인도, 러시아의 모델과 공연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공연단과 더불어 전체 수행단이 JW JW 메리어트 푸쿠크 에메랄드 베이에 도착했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이 리조트는 열대 섬 푸쿠크의 남쪽 끝에 위치하며, 넓고 아름답게 구성된 234개의 객실, 스위트룸과 단독빌라를 자랑한다. 하객들은 백사장, 천국 같은 바다 풍경과 낭만적인 노을에 넋을 뺏겼다.

인도의 야외 결혼식 전문가들이 이 커플을 위해 온갖 노력을 기울였다. 즐거운 행사로 가득 찬 진정으로 호화로운 결혼식을 구성했으며, 매일 다른 주제와 복장을 규정했다. 하객들은 하루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로 단장하고, 또 다른 날에는 민족의상을 입었다.

'리조트 설계의 걸작'으로 여겨지는 JW JW 메리어트 푸쿠크 에메랄드 베이는 Sun Group의 투자를 받아 유명한 Bill Bensley가 구상한 리조트다.

Sun Group은 베트남 최고의 고급 리조트 및 관광 관련 기반시설 개발업체다. 최상급의 서비스와 환상적인 위치로 큰 찬사를 받아온 이 리조트는 Conde Nast Traveller에 의해 세계 최고의 리조트 탑 50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