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신곡 '미로(MIROH)'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13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미로' 개인 티저 이미지 9장을 공개했다. 개인 티저 공개의 스타트를 끊은 주인공 방찬, 아이엔, 현진 3인방은 거친 매력을 물씬 풍겨 시선을 붙잡았다.

방찬은 화려한 헤어 컬러와 스타일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막내 아이엔은 시크하면서도 화려한 레오파드 무늬로 강렬한 반전 무드를 뿜어냈다. 현진은 세련된 패션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도발적인 눈빛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곡 '미로'는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곡 '디스트릭트 9(District 9)',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에 이어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또 다시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미로에 선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의 패기와 포부를 표현한 곡으로, 미로에 대한 두려움보다 자신에 대한 믿음과 용기가 더 큰 멤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앨범 '클레 원 :미로'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탄탄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예정이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미로'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5일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 발매에 앞서 18일부터 25일까지 자작곡 신곡들을 공개하는 영상 '언베일 : 트랙(UNVEIL : TRACK)'을 릴레이선보이는 동시에 데뷔 1주년 겸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온라인 공개하는 티징 프로젝트 '언베일 더 미로(UNVEIL THE MIROH)'에 돌입한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