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지난 15일 롯데호텔서울에서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하고 20~40대 롯데카드 회원 12명으로 구성된 6기 활동을 본격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지난 2014년부터 고객이 직접 상품과 서비스 등을 체험한 뒤 개선사항을 제안해 실제업무에 적용하는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5기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챗봇 '로카', 온라인 카드 발급 프로세스 등에 의견을 제시했다.

이번에 선발된 6기는 앞으로 10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롯데카드 상품과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매달 진행되는 정기 간담회와 리서치, 온라인 설문조사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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