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새 앨범과 함께 돌아온다.

18일 0시 30분 아이즈원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Where the HEART IZ?’라는 타이틀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컴백 소식을 전했다.

같은날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즈원 열두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말미에는 컴백 일시를 알리는 ‘2019.04.01. PM 06:00’ 문구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석권, 신인상 5관왕 등 글로벌 인기를 과시한 아이즈원은 약 6개월 만에 국내에 컴백한다.

한편 국내와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펼친 아이즈원은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