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타임즈 [tvN]
상상타임즈 [tvN]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1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상암타임즈에서는 출산율 0.98명 시대, 153조를 쏟아붓고도 출산율 최저를 기록한 대한민국 사회의 ‘저출산’ 문제로 열띤 토론을 벌인다. 출산, 양육비 현금 직접 지원에 대한 찬반 논쟁이 연일 화제가 되는 가운데 패널들 역시 불꽃 튀는 입담 전쟁을 펼치는 것. 

이에 네 아이의 아빠 박종진이 직접 서울의 한 초등학교를 찾아가 학부모들과 주변 상가 시민들의 입장을 생생하게 들어볼 예정. 그뿐만 아니라 저출산을 주제로 깜짝 발언을 해 패널들을 놀라게 하는 등 현장과 스튜디오를 오가며 큰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또한 소년법 처벌 연령 인하와 관련한 찬반 토론을 펼친다. 스튜디오에서 출연진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영상부터 청소년들의 범죄와 처벌에 관한 내용, 사회적으로 큰 문제를 일으킨 여러 사건들까지 논외 없이 다뤄지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이 밖에도 패널들의 학창시절 에피소드를 들으며 경험과 사실에 기반한 사회 이슈 분석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tvN '상암타임즈'는 경제, 사회, 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 매주 우리 주변의 핫한 이슈들을 짚어주고, 다양한 시각에서 공감 가능한 토크 배틀이 펼쳐지는 '시사잘알'과 '시사알못'들의 토크쇼. 엄격하고 진지하기만 한 시사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오로지 팩트와 알찬 정보만을 선별해 쉽게 풀어내는 새로운 형태의 '시사 코미디쇼'다.

tvN '상암타임즈'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