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경찰학과·경찰행정학과 과정(경찰행정/행정전문학사)이 '2019 경찰고시반 입실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현대 경찰행정전공은 유능한 경찰공무원 양성을 목표로 교내에서 경찰고시반을 운영하고 있다. 경찰고시반은 전임 교수진들의 1:1 학습컨설팅으로 경찰 채용시험 전 과정을 대비해, 학생들이 졸업 전에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는 1차 필기시험과 2차 교수진들과의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서울현대의 관계자는 “우리 경찰행정전공은 학생들의 빠른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최고의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실제 서울현대 경찰행정전공은 전국 2년제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 합격자를 매년 배출하는 전문학교로 유명하다.

이외에도 서울현대는 경찰 단기 합격을 위한 경찰 가산점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중앙경찰학교, 기동대 등의 현장실습을 통해 학생들의 실무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는 경찰학과·경찰행정학과 과정을 포함해 전 과정에서 2020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 전형으로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모집요강, 장학혜택,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