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씨엔모터스(이하 씨엔모터스)가 4월경 서울 서초구와 서울 구로구에 전시장, 서비스센터를 정식 오픈 한다고 22일 밝혔다. 씨엔모터스는 현재 인천광역시 서구에 공장과 전시장을 같이 운영하고 있는 상태다.

씨엔모터스 관계자는 “당사가 판매하는 모든 차량은 안전을 가장 최우선시 하여 제작된 차량들"이라며 "모든 차량들은 국토부에서 정식적으로 인증을 받아 판매하는 차량들이다"라고 했다.

이어 "겉으로 보여지는 과시적인 우아함 보다는 내면의 가치를 더 중요하게 고려하여 제작된 차들이다. 특히 씨엔모터스는 판매가 목적이기 이전에 고객이 어떤 목적으로 구매하려는 것인지와 분명하고 충분한 1:1 컨설팅을 통하여 고객에게 알맞은 차량을 판매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번 서울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의 정식 오픈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씨엔모터스에서 직접 커스텀메이드해 판매하는 차종으로는 기아자동차 더 뉴 카니발을 기반으로 하여 새롭게 재탄생한  CN카니발 하이리무진 4인승버전, 7인승버전, 그리고 현대자동차 스타렉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CN스타렉스 하이리무진 7인승버전,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하이리무진 4인승버전, 메르세데스 벤츠 V-Class, 캠핑이 목적인 고객을 위한 폭스바겐 캘리포니아 등 다양하고 완벽한 Conversion Van들이다.
 
한편 ㈜씨엔모터스는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는 2019서울모터쇼에 참가하여 자체적으로 판매하는 차량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