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세 번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에서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SKY 캐슬을 패러디한 ‘TY 캐슬을 선보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태연은 지난 23~24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sone TAEYEON CONCERT>(아포스트로피 에스원 태연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작년 10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sTAEYEON CONCERT>의 앙코르 공연이자,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하는 공연으로 총 11000관객과 함께 했다.

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연은 이번 공연에서 전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I’, ‘11:11’, ‘Fine’, ‘Rain’ 등 히트곡부터 ‘Something New’, ‘저녁의 이유’, ‘바람 바람 바람등 세 번째 미니앨범 전곡, ‘Here I Am’, ‘Love You Like Crazy’, ‘Gravity’ 등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발표곡 무대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24곡을 선사했다.

더불어 지난 24일 발표한 새 싱글에 수록된 사계‘Blue’ 무대를 최초 공개했으며, 인기 드라마 ‘SKY 캐슬을 패러디해 15역 연기로 웃음을 자아낸 ‘TY 캐슬영상, 조향사와 직접 만든 특별한 향기까지 태연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은 LED 응원봉을 흔들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겼다. 고마워, 다시 만난 우리의 봄’, ‘모든 계절 함께 하길 SNE라고 적힌 슬로건 이벤트도 펼쳐 태연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공연이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태연의 이름을 외치는 뜨거운 열기에 태연은 다시 무대에 올라 리앙코르로 첫째 날은 ‘Hands on Me’, 둘째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