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 엑소의 마지막 여행기가 방송된다.

먼저, 난완 해변에서 펼쳐지는 액티비티 팀의 끝나지 않은 수상 레저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첸과 찬열은 수상 놀이기구를 즐기며 수중 스피드 정복에 나섰다. 하지만 스피드 홀릭도 잠시 “저희가 잘못했어요”를 연달아 외치며 생존을 위한 몸부림을 시작, 두 남자를 당황케 한 스릴 만점 수상 레저의 정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첸과 찬열은 비치바에 앉아 제대로 힐링을 즐기며, 저녁 노을에 한동안 감탄을 금치 못하는 등 해변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그동안 모은 용돈으로 음식을 주문해 먹방을 즐기던 도중, 디오를 쏙 빼닮은 ‘컨딩 도경수’가 등장해 주변의 시선을 집중 시켰다.

힐링팀은 마지막 일정으로 컨딩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감성 카페에 방문했다. 카페에 도착해 분위기를 만끽하는 것도 잠시, 게임 마니아 세훈의 제안으로 또 한 번의 게임 지옥을 맛봤다고.

백현은 늦은 합류로 게임을 많이 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세훈을 위해 “게임 질리도록 하게 해주자!”라고 외치며 본격적으로 게임에 임했다. 이에 다시 시작된 엑소의 게임 홀릭 현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자리에 모인 엑소는 푸짐한 현지식 만찬을 즐기며 가오슝&컨딩 여행기의 마침표를 찍었다. 이날 멤버들은 각자 여행 소감을 밝히며 서로에게 더욱 돈독해진 시간을 되돌아본다.

무엇보다 이번 방송에서는 소원권을 사용하는 제작진의 소원 풀이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라 본방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원권에서 자유로운 찬열과 백현은 직접 MC로 나서 현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며, 정체 모를 콘셉트를 잡은 수호의 깜짝 퍼포먼스부터 감미로운 목소리로 고막을 호강시켜주는 첸의 라이브까지 멤버별 맞춤으로 준비된 스페셜한 소원풀이를 만나 볼 수 있다

.엑소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었던 가오슝&컨딩 여행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25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 및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와 대만 라인TV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XtvN을 통해 TV에서도 방송된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