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P 일학습병행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에게 우선 지급될 예정

(주)유성계전 이진락 대표, 대학발전기금 기탁 모습
(주)유성계전 이진락 대표, 대학발전기금 기탁 모습

[일요서울|인천 조동옥 기자] (주)유성계전 이진락 대표가 인천대학교에 대학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조동성 총장, 양운근 발전기금 상임이사, 유종근 공과대학 학장, 김준석전기공학과 학과장, 유성계전 이진락 대표, 인천대학교 IPP센터 김병구 산학협력중점교수, 진재윤 송도스카이파크 호텔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대학교 본관에서 발전기금 기탁식이 진행되었다.

(주)유성계전 이진락 대표는 (사)연수송도경영자협의회 회장으로 있으면서 작년 9월 10일 인천대학교와 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에 1천만원을 인천대학교발전기금에 기부하게 되었고, 전기공학과·전자공학과의 장학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주)유성계전 장학금은 인천대학교에서 시행하고 있는 “IPP 일학습병행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에게 우선 지급될 예정이다.

이진락 대표는 “이 장학금이 우수한 인천대학교 인재들의 (주)유성계전 취업과 연결되어, 인천대학교와의 교류가 더욱 더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대학교에서 시행하고 있는 “IPP 일학습병행제”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대학교육 중 현장실무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한 산학연계교육모델로 인천대학교 재학생은 희망 IPP기업체에 장기현장실습을 신청하여 참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