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라이온즈 포스트시즌 진출 시 우대금리…최대 0.30%p우대금리 적용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대구 연고지 프로야구팀 삼성라이온즈의 2019한국시리즈 선전을 기원하고, 지역민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특판 DGB홈런예금’을 판매한다.

본 상품은 이달 25일부터 한도 소진 시까지(총 한도 5,000억원) 한시적으로 판매되며, 가입금액은 100만원이상 5천만원 이내 가입 가능하다.

금리는 별도 조건 없이 영업점 창구에서 신규 시 연 2.05%, 비대면 신규 시 연2.10%을 기본으로 받을 수 있다. 삼성라이온즈 성적에 따라 다양한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대 0.30%p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만기일 기준 삼성라이온즈 포스트시즌 진출 시, 정규시즌 • 한국시리즈 우승 시 적용이자율은 최저 연2.05% ~ 최고 연2.35%이며, 인터넷·스마트뱅크로 본 상품을 가입할 경우 0.05%p의 추가 금리 적용으로 최저 연2.10% ~ 최고 연2.40%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특판 DGB홈런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DGB스윗박스(매월 30명, 1인2매 ) 및 삼성라이온즈파크 1루테이블석(매월 3명, 1인2매)에서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DGB스윗박스는 삼성라이온즈파크 1루 상단에 위치한 VIP관람석으로 냉난방시설과 최신식 전자기기가 구비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삼성라이온즈 홈경기를 즐길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번 시즌 삼성라이온즈가 좋은 성적을 거둬 팀을 응원하는 지역민들에게 신바람을 불러일으키고, DGB홈런예금 특판 가입 고객들이 추가 금리 혜택을 받길 바란다”면서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지역 스포츠, 문화를 고양시키고 응원해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이벤트를 발굴,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