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서녕ㅇ 기자] 가수 박지훈이 솔로 가수로서의 포부를 드러냈다.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 홍지동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박지훈은 "부담감이나 걱정보다는 하루빨리 팬분을 보고 싶었고 만나고 싶었다"며 "기다리는 시간이 힘드실 것 같아서 제가 혼자 걱정할 시간이 없었다"며 "팬분들이 제가 뭘 하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았다"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대중의 기대치에 만족하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신 만큼의 좋은 앨범이 나온지는 모르겠지만, 좋아해 주셨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앨범 활동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서는 "첫 앨범이다 보니까 성적은 기대를 안 했다. 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뿐이었다. 성적을 기대하고 앨범을 내진 않았다"며 "'저도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사랑’을 메인 테마로 순수함과 환희, 열정 등의 감정을 오롯이 채워놓았다.

타이틀곡 ‘L.O.V.E’는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퓨쳐 R&B곡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며 사랑을 더욱 키우려는 순수한 남자의 진심 어린 고백을 담고 있다. 박지훈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Intro트랙 ‘The beginning of…’을 비롯해 ‘US’, ‘Would you’, ‘새벽달’,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프로듀싱한 자작곡으로 숫자 ‘20’을 20대 청춘에 빗대어 박지훈의 청춘을 팬클럽 MAY와 함께 보낸다는 의미를 가진 ‘Young 20(PROD. by 이대휘)’까지 총 6트랙을 담았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