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카리스마 넘치는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지난 30일과 31일 공식 SNS를 통해 신인 보이그룹  AB6IX의 단체 티징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AB6IX 멤버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섯번째 멤버의 사진이 담겨있다. 무게감있는 흑백 이미지 속에  AB6IX의 공식 로고만이 붉게 빛을 발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두 번째로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베일에 싸였던 최종 멤버의 모습이 조금 더 공개됐다. 고개를 돌려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옆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곧게 걸어가고 있는 새 멤버의 옆 얼굴이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이미지와 함께 각각 'THE ABSOLUTE SECRET', 'THE ABSOLUTE ENTRANCE'라는 문구도 공개되어 순차적으로 이어질 AB6IX의 스토리텔링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AB6IX는 '브랜뉴보이즈'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첫 무대에서 완성도 높은 자작곡과 안무 실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임영민과 김동현은 MXM으로 박우진과 이대휘는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AB6IX는 오는 5월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