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뉴이스트 멤버 민현이 선공개 곡 ‘Universe’를 공개한다.

약 2년 만에 뉴이스트로 복귀하며 2019년 또 다른 시작의 출발을 알린 민현이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곡 ‘Universe(별의 언어)’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 ‘Universe’는 곧 발매될 뉴이스트 완전체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뉴이스트 세계관의 마무리를 알리는 신호탄 역할을 한다. 앞선 앨범들과의 유기성을 나타내는 싱글 ‘Universe’는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민현은 이번 ‘Universe’의 작사에도 적극 참여해 신곡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며 더욱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계획이다. 뮤직비디오는 노래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미와 이국적인 풍경을 담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안길 것이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와 오피셜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민현은 완벽한 비주얼과 세련미,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몽환적인 눈빛 연기를 선사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