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D&E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D&E가 세 번째 미니앨범 ‘DNAGER’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10일 정오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오픈된 슈퍼주니어-D&E의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 곡 땡겨 (Danger)’를 비롯해 총 7 트랙의 미리 듣기가 담겼다.

제목부터 범상치 않은 타이틀 곡 땡겨 (Danger)’모두 따라와라라는 후렴구가 반복되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는다. 신스 리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Jungle’, 애절한 감성 R&B ‘우울해 (Gloomy)’ 등의 수록곡도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이라이트 메들리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상대에게 빠지게 된 그 순간을 위험하다고 표현한 ‘Watch Out’,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안고 있는 이들에게 공감을 전하는 ‘Dreamer’, 일본 앨범에서 인기를 얻어 한국어 버전으로 재탄생한 번안곡 ‘Sunrise’‘If You’까지 총 7 트랙은 슈퍼주니어-D&E의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 충분해 보인다.

한편 슈퍼주니어-D&E의 세 번째 미니앨범 ‘DANGER’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땡겨 (Danger)’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