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녀의 사생활’이 첫 방송을 앞두고 벚꽃을 배경으로 한 박민영-김재욱의 눈부신 비주얼 케미를 공개했다.

10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방송을 앞두고 주연 배우 박민영과 김재욱의 투샷을 공개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박민영과 김재욱이 주연을 맡았고 홍종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벚꽃 아래 나란히 선 박민영과 김재욱은 꽃보다 화사한 비주얼 케미를 드러내며 설렘을 폭발시킨다. 마치 봄 맞이 데이트를 나온 커플처럼 나란히 서있기만 해도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있다

또한 박민영과 김재욱은 커플 포즈로 설렘을 유발한다. 커플 손하트를 만드는가 하면, 각각 숫자 4와 10을 손가락으로 표시하며 ‘그녀의 사생활’ 첫 방송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나섰다.

‘그녀의 사생활’ 제작진은 “덕질이라는 소재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박민영과 김재욱의 남다른 케미가 화사한 봄날처럼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10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에 많은 기대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