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한국후지필름과 함께 온라인 사진전을 개최한다.

10일 인피니트는 한국후지필름과 '함께'라는 테마로 컬래버레이션을 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트의 LIPSS 이미지 인화 서비스는 콘셉트별로 10일 오후 2시, 17일 오후 2시에 두 차례에 걸쳐 오픈된다. LIPSS 이미지 인화 서비스는 한국 후지필름 소속인 온라인 인화 서비스 LIPSS와 인피니트의 협업으로 앨범이나 콘서트를 통해 공개되었던 이미지와 비공개컷들을 팬들이 인화지에 출력된 고화질 이미지로 받아볼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앨범 비하인드 컷부터 콘서트, 팬 미팅까지 평소 볼 수 없었던 인피니트의 활동 순간들이 담긴 사진은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이 될 전망이다.

앞서 리더 김성규를 시작으로 이성열, 장동우까지 군 복무 중이거나 오는 15일 입대가 예정된 상황에서 고화질 인화 서비스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인피니트 남우현은 뮤지컬 '그날들'에서 '무영'역으로 공연 매진사례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오는 27일 '식목일' 대만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엘(김명수)은 오는 5월 15일 방영 예정인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남주인공 천사 ‘단’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 중이며, 막내 이성종은 라디오 '미드나잇블랙'을 통해 매일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