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16일 오후 3시,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의학박사인 오한진 교수를 초빙하여 '남구 행복드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행복을 위한 동안 유지 비결법’이라는 주제로,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하게 살기 위한 웰빙 평생 동안 습관에 대해 진솔한 경험담과 함께 알기 쉽게 풀어나갈 계획이다.

현재 오한진 박사는 을지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로, 대한갱년기학회 회장, 비에비스 나무병원 갱년기노화방지센터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당일 남구 주민이면 별도의 신청없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오후 2시 30분부터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행복드림 아카데미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 남구 평생학습관으로 하면 된다.

한편, 남구청 ‘행복드림 아카데미’는 오는 11월까지 매월 셋째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대덕문화전당(드림홀)에서 진행되며, 저명인사 초청강연으로 인문·교양·건강·문화·예술 등의 특강으로 이루어진다.

5월 행복드림 아카데미는 21일 오후 3시,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국악인 김준호, 손심심 부부가 강사로 나서 ‘700년 전의 약속, 우리소리 아리랑’이라는 주제로 행복특강을 들려줄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