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활동 가능한 커뮤니케이터 오는 24일 까지 지원 가능

제1기 홍보서포터즈 모집 포스터(사진제공=코레일유통)
제1기 홍보서포터즈 모집 포스터(사진제공=코레일유통)

[일요서울ㅣ광주 임명순 기자] 코레일유통이 오는 24일 까지 제1기 홍보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의 홍보서포터즈는 블로그와 SNS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활성화와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모집 대상은 기차역내 상업시설의 이용이 가능하고 활동 기간 동안 2회 오프라인 모임 참석이 가능한 대한민국 거주자로 블로그 및 SNS 활동 빈도가 높은 커뮤니케이터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4월 18일부터 24일 까지 코레일유통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4월 30일 예정이며, 선발인원은 6명 내외로 하여 약 3개월 간 운영 될 예정이다.

선정된 홍보서포터즈는 본인의 SNS계정을 활용하여 기차역내 스토리웨이 편의점 및 상업시설에 대한 매장 소개 등의 온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되고, 활동 결과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와 위촉장 및 수료증을 지급할 계획이다.

코레일유통은“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채널 확대 및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홍보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되었다”라며 “철도 관련 유통 공공기관으로서 홍보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기차 역사내 상업시설의 새로운 유통 트랜드를 선도하는 공공기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