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언수 동부출장소장,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일요서울|화성 강의석 기자] 화성시 동부출장소는 4월18일~4월19일까지 동부출장소 대강당에서 '민원 응대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공무원 친절서비스 향상 및 민원응대 역량 강화를 통해 시민이 감동하고 만족하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이다.

이번 교육에는 동부출장소 직원, 청원경찰 등 16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모두가 행복해지는 고객 응대법, 고객만족의 필요성, 고객만족을 위해 갖춰야 할 마인드, 고객만족을 위한 필수 전략 및 전술, 동부출장소 직원만의 ‘모두가 행복해지는 고객응대’전략 등을 주 내용으로 삼았다.

화성시 박언수 동부출장소장은 “선배 공직자를 통해 동부출장소 특성에 맞는 현장 밀착형 강의로 직원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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