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농업경영인 가족 화합의 장 펼쳐져

[일요서울ㅣ창녕 이도균 기자] 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19일, 이방체육공원에서 한정우 군수를 비롯한 박상재 군의회의장, 농업경영인 회원 등 1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31회 창녕군 농업경영인 가족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제31회 창녕군 농업경영인 한마음 가족대회에서 한정우 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창녕군 제공
제31회 창녕군 농업경영인 한마음 가족대회에서 한정우 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창녕군 제공

이날 행사는 (사)한국농업경영인창녕군연합회(회장 성명경) 주관으로 농업경영인 강령 낭독, 농산품 전시, 그리고 체육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창녕읍 강도욱·김순선·주순남, 이방면 김용태, 대지면 성광석 등 5명에게 군수표창장 수여 및 우수 회원자녀 1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농업경영인 가족 상호간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흥겹고 즐거운 화합의 장을 펼쳤다.

한정우 군수는 “한․미 FTA로 우리 농업이 큰 변화의 중심에 서 있는 가운데 군에서도 특색 있는 농업 생산기반 확충 등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행정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농업경영인 여러분의 지혜와 역량을 한뜻으로 모아 이 난관을 헤쳐나가자”고 밝혔다.

성명경 회장은 “국내외 농업여건이 아무리 어려워도 우리농업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농업경영인들이 뜻을 모아 슬기롭게 극복하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