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트와이스 'FANCY' 티저 MUSIC VIDEO 캡처]
[사진=트와이스 'FANCY' 티저 MUSIC VIDEO 캡처]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FANCY(팬시)'가 베일을 벗기에 앞서 하이라이트 음원 및 안무를 공개했다.

22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미니 7집 앨범 'FANCY YOU(팬시 유)' 타이틀곡 'FANCY'의 주요 포인트가 담긴 음원 및 안무가 담긴 MV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MV 티저 속 트와이스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속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지금 너에게로 갈래" 등의 가사로 도발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단체 칼군무를 뽐냈다.

'FANCY'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으로 신선한 사운드, 파워풀한 군무, 멤버들의 물오른 매력이 합쳐져 트와이스만의 새로운 콘셉트를 완성했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곡과 작사를 맡아 다시 한 번 '트와이스 열풍'을 기대하게 한다.

또 이번 미니 7'FANCY YOU'는 총 6트랙으로 'Charli XCX'를 비롯한 해외 유수의 작곡가들과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의 작사 참여로 다채로운 트와이스의 색깔을 담아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