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가수 장문복이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22일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장문복이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쥬쥬베(JUJUBE)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장문복은 이번 광고를 통해 여배우 못지않은 극강의 청순함으로 헤어부터 바디 제품까지 아우르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였다.

‘헤어 편’과 ‘바디 편’으로 나눠져 있는 이번 광고는 총 4개의 영상으로 공개됐다. 첫 번째 광고 영상은 ‘복블리의 잘생쁨 비결, 그 비밀의 열매는?’이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매끈한 피부와 긴 머리를 찰랑거리며 시선을 집중시킨 장문복은 “복블리의 잘생쁨 비결, 궁금해?”라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두 번째 광고는 ‘장문복, 헤어진 전여친에게 연락 온 이유는?! (feat. 구남친토스트)’로, 헤어진 전 여친에게 연락 온 장문복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 여친은 장문복의 헤어∙바디 제품을 묻기 위해 연락한 것으로 밝혀져 웃음을 자아낸다.

장문복의 색다른 광고 영상으로 시선을 모은 헤어 바디케어 브랜드 쥬쥬베 그랜드는 ‘겟잇뷰티’ MC 출신인 국내 유명 뷰티 전문가 황민영 에디터가 개발에 참여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특별 모델로 장문복을 내세우며 온라인 상에서 이슈 몰이 중이다.

한편, 장문복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성현우, 윤희석 그리고 JTBC ‘믹스나인’ 선공개 영상에서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이휘찬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에 전격 합류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과 오는 5월 첫 번째 앨범 발매를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