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2019년 5월, 마몽드 보은의 달 선물 세트로 따뜻하고 상큼한 봄맞이 꽃을 연구하는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사랑이 넘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 있는 구성의 기획 세트 4종을 선보였다.

이 중에서도 무궁화 보습 효능 성분으로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강화 시켜 주며 빈틈 없는 촉촉함을 제공하는 마몽드 ‘세라마이드 2종 세트’는 스킨 소프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몽드 ‘세라마이드 2종’ 기프트 세트는 더욱 강력해진 무궁화 보습 효능 성분과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고함량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빈틈 없는 촉촉함을 제공하는 고보습 스킨과 에멀젼으로 구성된 한정판 기획 세트다.

또한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기프트 세트는 세라마이드 성분의 진한 인텐스 크림이 흐트러진 피부 장벽에 깊은 보습감을 채워주고, ‘플로랄 하이드로 2종 세트’는 수선화 알뿌리의 수분 저장력을 앰플토너와 에멀젼을 통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플로랄 하이드로 2종 세트’는 수선화 알뿌리의 수분 저장력으로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촉촉함을 전달하는 앰플토너와 플로랄 하이드로 에멀젼으로 수선화 수분을 전달한다.

리차징부스터™가 남성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맨 리차징 2종 세트’는 가정의 달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민들레 뿌리 추출물과 카페인, 비타민E의 복합체가 우수한 보습 및 항산화 효능으로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고,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피로를 완화해주는 토너와 로션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