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2 포스터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에이틴2 포스터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웹드라마 에이틴2’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26일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는 구름, 세븐틴 우지 등 쟁쟁한 프로듀서와 작사가들이 참여한 웹드라마 에이틴2’ OST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첫 번째 주자는 음색퀸이라 불리며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백예린이다.

5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백예린의 OST ‘스며들기 좋은 오늘은 지치고 힘들었던 하루를 보낸 이들을 위한 곡이다. 백예린의 음원 차트 올킬 신화를 함께 탄생시킨 프로듀서 구름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대세 아이돌그룹 세븐틴, 인디 팝 밴드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에이틴2 OST에 참여했다.

특히 지난해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에이틴 OST ‘A-TEEN’으로 대상을 받은 바 있는 세븐틴과의 재회로 팬들의 기대가 높다.

한편 에이틴2는 고3이 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특히 인생의 모든 것을 결정해 버릴 것 같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리고 그 과정에서 겪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적으로 그려낼 전망이다.

20회인 '에이틴2'는 지난 25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 일요일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채널과 페이스북에서 공개된다. 네이버 V앱에서는 1회 빠르게 선공개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