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 야외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각종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다양한 간식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은 건강 간식으로 ‘바른호두강정’을 선보이고 있다. 바른호두강정은 슈퍼푸드로도 잘 알려진 호두를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하고 바삭하게 만든 제품으로, 바르다김선생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크림치즈호두김밥에 들어가는 재료이기도 하다.

호두는 두뇌 발달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장 건강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다.

샘표의 프리미엄 스낵 브랜드 ‘질러’도 견과류 간식을 최근 내놨다. ‘질러 오후 3시 피스몬드’와 ‘질러 오후 3시 코코베리’ 2종으로, 다양한 견과류와 건과일 원물을 하나로 뭉쳐 먹기 좋게 큐브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과일, 야채의 맛과 영양을 담은 원물스낵 제품 '맥스칩'을 선보였다. 맥스칩은 감자와 자색고구마, 단호박, 복숭아 등 다양한 원물을 풍성하게 넣은 '오리지널 가든'과 단호박으로 만든 '러블리 스윗펌킨' 2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