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뉴이스트 멤버 민현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뉴이스트 여섯 번째 미니 앨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멤버 민현은 오는 5월 3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무지개 라이브' 멤버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민현은 "중3 때 서울에 올라와서 9~10년 숙소 생활 하다가 3개월 전에 숙소에서 나오게 됐다"며 "멤버들과 함께 오래 살다 보니까 서로를 존중해주기 위해서 나와 살게 되었다"라고 혼자 사는 이유를 밝혔다.

이어 "'나 혼자 산다'는 좋아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출연하게 돼서 신기하기도 하고, 인간 황민현의 모습을 많은 분께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라 기대된다"고 했다.

이번 뉴이스트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는 뉴이스트가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으로 타이틀곡 ‘BET BET(벳벳)’을 포함한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그동안 보여주었던 음악적 색깔을 더욱 진하게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ET BET(벳벳)’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독특하면서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에 멤버 백호가 작사, 작곡, JR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와 타이틀곡‘BET BET(벳벳)’ 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