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현대그룹 계열사인 양평 ‘블룸비스타 호텔’이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부모에게 재미,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콩순이 블룸원정대’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콩순이 블룸원정대’는 5월 4일과 5일 양일간 블룸비스타 야외 수변공원에서 11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인기 캐릭터 콩순이 테마로 진행되는 ‘스탬프 랠리’는 소방안전의 중요성과 소화기 작동법을 배울 수 있는 소방교실과 캐릭터 골프와 축구 스포츠 체험, 키즈 볼풀장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워터워 존’에서는 물총과 물폭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준비돼 있다. ‘콩순이 블룸원정대’는 아이들 뿐 아니라 참가하는 부모님들에게 휴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빈백소파 브랜드 ‘요기보’의 다양한 소파 체험존이 별도로 조성돼 있다.

블룸비스타 호텔은 참가하는 어린이들에게 교육과 재미를 제공하는 ‘콩순이 블룸원정대’ 외에도 아이들의 이벤트 참가 사진 콘테스트를 별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로 구성되어 있는 ‘콩순이 블룸원정대’는 유아용 완구 브랜드 ‘영실업’과 글로벌 빈백소파 브랜드 ‘요기보 코리아’가 함께 한다.      

이 밖에 영실업의 인기 캐릭터 ‘시크릿쥬쥬’, ‘콩순이’, ‘또봇’ 캐릭터룸과 조식뷔페, 캐릭터 기프트 세트로 구성된 ‘블룸비스타 캐릭터룸 패키지’는 오는 31일 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