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왼쪽), 정용국. [사진=방송화면 캡처]
배성재(왼쪽), 정용국. [사진=방송화면 캡처]

[일요서울 | 조택영 기자] 개그맨 정용국이(42) 그룹 '블랙핑크' 매니저의 불법 주차 에피소드를 공개해 파장이 일고 있다.

정용국은 지난 6일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서 곱창가게를 운영 중이라며 "밤 11시쯤 검정색 밴이 서더라. 발렛하는 분이 '차를 여기다 세우면 딱지를 끊을 수 있으니 발렛을 맡기라고 했다'"면서 "매니저로 보이는 사람이 나오더니 '여기 세워놓고 딱지 끊겨도 된다'고 하더라. 나는 그렇게 이야기하는 사람을 처음 봤다. '가게 문 앞에 바로 차를 세우겠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코디 2명과 매니저 2명 총 4명 정도가 내리더라. 우리 7명이라며 '자리를 세팅해달라'고 했다"면서 "음식이 '조리돼서 나올 수 없냐'고 했는데, 딱 봐도 연예인이었다. 도대체 누가 왔길래 이렇게 하나 싶었다. 조리를 다 해서 음식을 줬더니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왔다. 아, 저분은 저래도 된다"고 전했다.

방송 후 정용국의 사회관계망서비스(이하 SNS)에는 "제니에게 사과하라" 등 블랙핑크 팬들의 댓글이 쏟아졌다. 정용국은 이데일리를 통해 "방송 중 내용으로 인해 본의 아니게 피해를 봤다면 죄송하다. 특정인을 비방하기 위한 의도는 아니었다.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