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일요서울] ​가수 장범준의 자녀 조아-하다 남매, 그리고 아내 송승아씨 가족이 나들이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은 궁중비책 광고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자외선 차단을 위해 궁중비책 선쿠션을 바르는 일상을 담은 광고 영상 속에서 엄마를 따라 선쿠션을 두드리는 조아의 활기찬 모습과, 랜선 이모 삼촌을 심쿵하게 만드는 하다의 깜찍한 윙크가 돋보인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모델 진짜 잘 뽑았다’, ‘캐스팅 완전 대박! 진짜 잘 어울리네요. 궁중비책 진짜 순해요’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조아-하다 남매는 엄마 송승아씨와 함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선케어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되어 순딩한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

100% 무기자차 성분의 안심 선케어로 유명한 궁중비책 선쿠션과 꾸밈없이 천진한 조아-하다 남매의 순딩 발랄 매력이 어우러진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지 열흘 만에 35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궁중비책 담당자는 “앞으로 조아-하다 남매의 인터뷰 영상 등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궁중비책 선케어를 알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