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팬시전문점 ‘통큰딱따구리’가맹점 모집

문구팬시전문점 ‘통큰딱따구리(www.tongttak.co.kr)’가 가맹점을 모집한다. 본사에서 지역별 특성에 맞춰 판매 상품을 구성해 주고 상품 진열 및 공급, 관리까지 담당하기 때문에 1인 점포 운영이 가능하다. 재고품의 100% 교환처리로 재고 부담이 없으며 상권특성에 따라 아동도서, 잉크 충전, 택배, 사진인화 와 같은 편의 사업을 복합적으로 운영, 부가수익 창출로 인해 매출의 안정성을 높인 점이 특징. 창업비용은 점포임대료를 제외하고 8평 기준 2천만원선.

▣문의) 02-432-0029


스포츠 테마 레스펍 ‘스포츠앤비어’ 성공창업설명회

스포츠 테마 레스펍 ‘스포츠앤비어’(www.suyouki.com)가 1월 22일(목) 오후 3시부터 성공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에 필요한 준비사항, 본사의 든든한 지원과 노하우 및 특별한 성공이유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앤비어’는 140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인 맥주전문점 ‘서유기’의 장점을 그대로 이으면서 스포츠 테마를 접목한 것이 특징. 올드 스포츠 스타들이 창업할 시에는 가맹금 500만원을 무상으로 지원해주고, 인테리어 공사비용도 10~20% 할인해주는 혜택을 줄 예정이다. 사업설명회 후 가까운 매장을 방문, 현장체험과 시식, 실매출 확인의 기회도 갖는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이므로 사전 예약 필요. 장소는 지하철 8호선 석촌역 2번출구 시노리아빌딩 4층 본사교육실.

▣문의) 02-423-1566


레스펍 치어스, 조리아카데미 통해 취업기회 제공

호텔급 요리안주와 생맥주를 함께 즐기는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자체 조리아카데미를 통해 구직자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해 11월 체계화된 교육으로 전문 조리사를 양성할 목적으로 설립된 조리아카데미는 이론 강의와 실무교육, 평가, 매장 배치 등의 단계를 거친다. 교육기간에는 본사에서 매일 2~3만원의 교육비도 지급된다.

▣문의) 080-445-8888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