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김무성 의원 <뉴시스>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 [뉴시스]

[일요서울 | 이도영 기자]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이 “2020년 총선 때 문재인 정권을 제대로 심판하기 위해서는 우리 한국당도 과거의 악연을 씻고 총 단결해 싸워야 한다”고 밝혔다.

김무성 의원은 14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열린 토론, 미래 : 대안찾기’ 토론회에 참석해 “좌파 사회주의 성향의 소신만 강조하는 오만과 독선 정치를 계속하면 문재인 대통령의 임기 끝은 불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문재인 정부 2년을 겪어보니 좌파 사회주의 정책으로 국민 각층, 특히 서민 청년층 삶을 더 고단하게 만든 국정 참사의 2년이었다”며 “유토피아 같은 허구를 만들려고 하니 방법을 찾지 못하고 정권이 몰락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어 “대표적인 엉터리는 탈원전이고 4대강 보를 강제 철거하고자 나서면서 농민의 마음을 후벼팠다”며 “우리 경제에 기여한 많은 기업가들을 미워하고 부동산 정책도 강남과 비강남을 편가르기 한다. 기업인들이 해외 가겠다는 통계가 많다”고 말했다.

김무성 의원은 “좌파 사회주의 정책은 수정한다고 작동할 수 없고 당장 그만두지 않으면 망할 수도 있다는 절박함이 있어야 한다. 모두 폐기하고 헌법에 있는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확립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 “우리는 나라를 구한다는 의미에서 좌파 사회주의 정책 거부 운동을 맹렬히 펼쳐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