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가 ‘제54회 완주군민의 날’ 대축제에서 완주군민대상 경제대상을 수상했다 . (자료제공=(주)정석케미칼)
▲ ㈜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가 ‘제54회 완주군민의 날’ 대축제에서 완주군민대상 경제대상을 수상했다 . (자료제공=(주)정석케미칼)

㈜정석케미칼이 ‘제54회 완주군민의 날 대축제’에서 경제 대상을 수상했다. 2019년 5월 9일 완주공설운동장에 열린 이날 시상식에는 총 7개 분야의 완주군민대상 수여가 있었으며, ㈜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이사가 경제대상 상장 및 상패와 메달을 수여 받았다.

올해 54회를 맞는 ‘완주군민의 날’은 박성일 완주군수, 최용범 전라북도 행정부지사, 안호영 국회의원, 최등원 군의회 의장, 자매결연도시인 칠곡군, 서대문구청 관계자 등과 함께 13개 읍·면 주민 등 50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는 평양초롱꽃예술단과 K-POP 퍼포먼스팀 ‘할리퀸’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칠곡군 문화교류 공연, 300인의 노래교실 회원 특별공연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이 진행됐다.

김용현 정석케미칼 대표이사는 “이번 완주군민대상 수상은 완주군에 속한 기업으로서 완주군민들의 축제의 장에서 받아 더욱 뜻깊은 수상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완주군의 발전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