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청군 10월 15일까지 수기공모 접수

[일요서울ㅣ산청 이도균 기자] 경남 산청군이 ‘동의보감촌 한방 기(氣) 체험장 체험수기’를 공모한다.

산청 동의보감촌 한방 기체험장 삼석 중 하나인 석경     © 산청군 제공
산청 동의보감촌 한방 기체험장 삼석 중 하나인 석경 © 산청군 제공

체험수기공모는 동의보감촌이 대한민국 대표 힐링 명소로 발돋움하고 마음을 치유하는 한방기체험장을 홍보하는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동의보감촌 한방기체험장에서 기체험 이후 소원성취 사례와 기 체험시 느낀점, 기 체험 관련 미담사례를 주제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체험수기는 공모서식에 따라 A4용지 3∼4장 분량으로 작성해 10월 15일 오후6시까지 산청군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방문이나 우편접수는 ‘경남 산청군 금서면 동의보감로555번길 45-6 엑스포주제관 2층 한방항노화실’로 하면 된다.

산청 동의보감촌 한방 기체험장 삼석 중 하나인 귀감석     © 산청군 제공
산청 동의보감촌 한방 기체험장 삼석 중 하나인 귀감석 © 산청군 제공

응모작은 심사기준에 따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노력상을 선정해 총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당선작은 11월 중 산청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청군청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자신의 직접 겪은 체험담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감명과 희망을 주는 기회가 될 수 있다”며 “국민들의 많은 응모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