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증권거래소(London Stock Exchange)가 외환거래소 및 글로벌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 피나블러(Finablr PLC)가 런던 시장에 거래를 개방하고 회사 주식을 LSE 메인시장 프리미엄 세그먼트(Premium Segment)에 상장한 것을 환영했다.

피나블러는 현대 독점 기술에 기반한 결제 및 외환거래 솔루션을 위한 글로벌 플랫폼이다. 규제 관련한 심도 있는 노하우, 혁신을 향한 끊임없는 노력, 업계 파트너십 주도를 통해 피나블러 그룹은 고객 및 기업에 신뢰할 수 는 다양한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는 이주와 이동성, 국가간 거래, 전자상거래 성장, 커넥티드 커뮤니티의 탄생 등에서 기인한 상거래 세계화와 같이 구조적 요인에서 이익을 얻어 성장을 도모한다. UAE 익스체인지(UAE Exchange), 트래블엑스(Travelex), 엑스프레스 머니(Xpress-Money), 유니모니(Unimoni), 리밋투인디아(Remit2India), 디토(Ditto), 스위치(Swych) 등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을 통해 피나블러는 교차하는 트렌드의 중심에 서 있으며 최종 소비자 및 글로벌 기업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피나블러 설립자 겸 회장인 B R 셰티(B R Shetty) 박사는 “오늘은 피나블러에 역사적인 이정표가 되는 날이며 끝없이 변화하는 글로벌 고객의 요구를 지원하는 새로운 시대의 시작이다. 이 기회를 빌려 우리의 노력에 변함없는 신뢰를 보여준 글로벌 고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기본통화를 ‘고객서비스’로 하는 원칙으로 성장해왔으며 앞으로도 변치 않는 열의와 정성으로 마지막 고객까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결론지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