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일요서울]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밤’을 제작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봄밤’은 멜로드라마의 거장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의 두번 째 만남이자 최근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정해인, 한지민 배우가 출연하는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특히 안판석 감독이 12년만에 MBC로 컴백하는 복귀작이기도 하다.

이디야커피는 드라마 ‘봄밤’을 통해 여러 가맹점을 노출 할 예정이다. 자사 스틱커피 제품 ‘비니스트’, 서울 논현동 본사의 ‘이디야커피랩’ 등도 드라마 속에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드라마를 통한 자연스러운 노출로 브랜드 호감도를 한층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2,800호점을 오픈 한 국내 최다 가맹점을 보유한 커피 프랜차이즈로 최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카카오프렌즈와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으로 지난 3월 ‘어피치블러썸라떼’와 ‘어피치블러썸티’ 를 출시한 것에 이어 이어 이 달에는 신제품 ‘라이언 망고후르츠’와 ‘어피치 애플허니’와 MD9종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최고의 감독과 배우가 함께 하는 드라마에 이디야커피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컨텐츠 제휴를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