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글로 시리즈 2 미니’와 업그레이드 버전 ‘네오’ 출시에 이은 라이프스타일 컬러 마케팅 개시

[일요서울ㅣ사천 이도균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 대표 매튜 쥬에리)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시리즈2 미니(glo™ series 2 mini, 이하 글로 미니)’ 제품군에 개성을 담은 레드와 블랙 2종을 추가 출시한다.

글로 시리즈 2 미니 스타일 에디션 4종 © BAT코리아 제공

다채로운 색상으로 트렌디한 스타일과 진취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성인 흡연 고객의 취향을 대변하는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은 세련된 블루 컬러와 감각적인 바이올렛 컬러에 이어 다이나믹하고 에너지 넘치는 블랙 및 레드 컬러를 도입했다.

감각적인 네 가지 색상으로 라인업이 완성된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은 '나만의 시간을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세련된 현대인들에게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하게 된다.

글로 미니는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20% 줄어든 크기와 무게를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충전 시간을 33% 단축해 사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최대 15회까지 안정적인 연속 사용을 지원한다.

글로 미니 스타일 에디션 4종의 판매는 오늘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 공식 웹사이트, 면세점 및 일부 편의점과 소매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 1902년 설립된 BAT 그룹은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며 50개국 이상의 시장을 주도하는 세계적인 담배 회사다.

BAT 코리아는 1990년 국내 법인을 설립한 이래 주력 브랜드인 ‘던힐(Dunhill)’과 ‘로스만(Rothmans)’을 판매하고 있다. 2017년에는 혁신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를 출시한데 이어 2018년 7월에는 ‘글로 시리즈 2(glo™ series 2)’와 글로 전용 담배 브랜드 ‘네오(neo™)’ 8종을, 그리고 지난 3월에는 작고 강력한 ‘글로 미니(glo™ mini)’를 새롭게 출시해 국내 담배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BAT코리아의 임직원 수는 약 1000명이며, 경남 사천에 BAT그룹 내 최고 수준의 생산능력과 품질경쟁력을 갖춘 생산 공장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