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코카-콜라사의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식이섬유가 함유된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모델로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을 발탁했다.
 
음악 방송 사회자, 가수 겸 작곡가, 엔터테인먼트 대표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유희열은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모델로 활동하며 유쾌한 매력으로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코카-콜라사는 예술 활동은 물론 여러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유희열이 상쾌하게 식이섬유를 즐기는 방법을 제안하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현대 식문화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인 식이섬유를 맛있게 혼합된 과일 믹스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음료다. ‘오렌지&망고’와 ‘사과&크랜베리’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주요 과일 원료 외에도 다양한 과즙이 들어있어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다.
 
1.2L 페트(식이섬유 함량 20g)와 300㎖(식이섬유 함량 5g) 페트 제품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마시면서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고 상쾌하게 기분 전환까지 할 수 있다. 특히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상큼한 과즙과 식이섬유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항상 다양한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유희열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의 장점들을 잘 알릴 것이라 생각한다”며 “하루의 상쾌한 시작을 돕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가 일상 속에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델 유희열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희열은 지난 2월 출시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상큼한 과즙에 꽃 향을 더한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음료로 ‘벚꽃&사과’, ‘장미&포도’ 맛 2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