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종합 금융그룹 J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6월 1일부터 진행되는 사전 참가 신청을 시작으로 오는 7월 28일까지 ‘제4회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JT왕왕콘테스트’는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우리나라 대표 인기 반려견을 선발하는 이벤트로 J 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업계 최초 반려견 오디션이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JT왕왕콘테스트’는 이번에 ▲서울∙인천 ▲경기 ▲대전∙충청∙강원 ▲광주∙전라∙제주 ▲부산∙대구∙울산∙경상 등 전국 5개 지역권역별 예·본선을 거쳐 패자부활전에 해당하는 끝장전, 전국 본선의 단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J트러스트 그룹은 전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한 토너먼트 경합을 진행해 최종 TOP 3에 선정된 우승견과 견주에게 각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증정하고 향후 1년 간 JT금융그룹 반려견 모델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1등 견주에게는 우승 상금과 동일한 금액을 반려견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되며 기부금 전액은 J 트러스트 그룹이 지원할 방침이다.

JT왕왕콘테스트 참여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와 투표가 가능하며, 콘테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JT금융그룹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T왕왕콘테스트가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국내 대표 반려견 콘테스트로 발돋움한 만큼 올해 대회는 규모와 혜택을 강화하고자 노력했다”며 “J 트러스트 그룹과 JT왕왕콘테스트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