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전국 대형 규모 23군데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인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브랜드 ㈜현대의료기가 오픈 20주년을 맞이하여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랜 시간동안 소비자들과 함께 해온 신뢰기업인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20주년 맞이 특별세일인 만큼 평소 관심 있었던 소비자라면 한번쯤 방문하여 보는 것을 추천한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어린이, 노약자 등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고,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건강매트, 의료기매트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되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안전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 취득하였으며, 최근에는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현대의료기가 보료공장 3공장을 증설하여, 월 5,000대 이상의 생산시스템 셋팅을 완료하였다.” 라고 설명했다. 

현대의료기 할인 제품들은 전국매장 23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체험한 후 구매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