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교육전문 학원 ‘커넥츠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이 2020 대입 성공을 위한 반수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반수반은 대학에 진학하긴 했지만 재도전을 꿈꾸는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6/16(일) 남양주 기숙학원 개강을 시작으로, ▲6/17(월) 신촌, 수원, 광주(전남), 강남 의치대전문관, 선릉 예체능전문관 등에서 일제히 개강한다. 이번 반수반은 수험생들의 적성과 학습 형태의 선호도에 따라 반수에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커리큘럼으로 기획했다는 게 학원 측의 설명이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은 한정된 시간 동안 1학기 분량의 학습을 빠르게 진행해야 하는 반수반의 특성상 최고의 학습 효율을 보장하기 위한 리마인드 학습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수험생들의 적성과 학습 형태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일 예정이며, 상위권 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단기고득점방법론 3.0에 기반하여 반수생에게 최적화된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반수반 이후 이어지는 7월에는 2학기 ‘동행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대치동 연합 콘텐츠를 그대로 제공 받을 수 있는 대치연합RA매일학습, 순환과 회독에 기초한 효율적인 반복 학습, 최소 수업 및 개인 수업 선택권 확대 커리큘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블 담임제를 실시해 학습 계획과 진학 지도는 물론 자율 학습 및 생활 지도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

1대1로 진행되는 학습·성적 관리 시스템은 반수생들이 최상의 실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하였으며, 반수 생활 동안 생기는 불안감을 명문대 멘토, 심리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해소할 수 있도록 심리 안정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입시에 대한 준비도 철저하다. 스카이에듀 교육평가 연구소의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수시 논술, 학생부 종합, 정시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반수반 수강생에게는 수업 예·복습을 위해 스카이에듀 스타강사의 국·수·영 인터넷강의를 무료 제공하며, 개인별 수준에 맞는 인강 추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오직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반수반은 재도전의 부담이 클 수 있는 점을 고려하여 일정 요건을 갖춘 학생은 학생 개개인에게 특화 된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학 시 성적우수자에게는 입학성적장학금, 매월 지정한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에게 성적장학금, 학원에서 정한 기준을 충족한 학생에게 지급하는 특별장학금 등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카이에듀학원은 지난 4일에 실시된 6월 평가원 모의고사(6평)에 대한 해설집을 홈페이지및 학원 방문을 통해 제공한다. 우수한 강사들이 실제 수험생들과 같은 시간에 문제를 풀고 해설한 만큼 다시 수능을 준비하는 반수생들에게 좋은 컨텐츠를 제공하겠다는 것이 학원측의 설명이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정용관 총원장은 “2020반수반은 최고의 강사진과 완전한 자기주도학습 실현을 위한 밀도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반으로, 수능을 150여일 앞 둔 시점에서 효율적인 반수 생활을 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호응이 높다”며 “수험생들의 미래를 위한 재도전의 성공을 위해 최고의 콘텐츠와 강의 등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에서 수강했던 수강생은 “대학교를 다니면서도 항상 재도전 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반수에 도전하였는데,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은 충분한 자습시간이 확보가 되었고, 특히 선생님들께서 제가 어떤 점에서 부족하고 어떻게 보완할 수 있는지 아주 구체적으로 상담해 주시고 그 부분을 실천하다 보니 효율적인 공부 습관과 함께 작년에 했던 실수들을 반복하지 않게 되어 짧은 시간 동안 성적이 많이 오를 수 있었습니다.”라고 수강 후기에서 밝혔다.

한편, 스카이에듀학원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불수능에도 불구하고 4년 연속 90%이상 성적상승률, 2019학년도 전 지점 재원생 수능 실채점 성적 상승률 94.6%의 성적 향상도를 나타내어 검증 된 재수성공시스템을 다시금 증명하여 재수성공 신화를 이어 나가고 있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2020반수반’개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