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대형 LED 전광판으로 '크리켓 월드컵' 인도-파키스탄전 지원

[출처: LG전자 제공]

 

[일요서울 l신유진 기자] LG전자는 인도 진출 22주년을 맞아 인도 시민들과 함께하는 ‘크리켓 월드컵’ 응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는 현지시간 16일 델리 인근 구르가온에 위치한 엠비언스몰 중앙에 가로 5m 높이 3m 크기의 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해 ‘크리켓 월드컵 2019’ 인도·파키스탄 전을 방영했다.

인도 최고 인기 스포츠인 크리켓 경기 중 가장 관심이 높은 인도와 파키스탄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1000여명의 시민이 참여해 현장 열기는 뜨거웠다.

LG전자는 가로 6m, 높이 6m 크기의 올레드 사이니지 조형물 ‘올레드 랜드마크(OLED LANDMARK)'가 설치된 엠비언스몰 중앙 광장에 행사장을 마련했다. LG전자는 크리켓 경기가 장시간 진행되는 점을 고려해, 올레드 TV와 프리미엄 고출력 오디오 ‘엑스붐(XBOOM), 천장에 설치해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실링팬(ceiling fan) 등 현지 맞춤형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운영했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가 필요 없이 화소 하나하나 스스로 빛을 내 완벽한 블랙을 기반으로 한 압도적인 화질과 ‘돌비비전 HDR', '돌비 애트모스’ 등을 지원한다.

한편 LG전자는 인도 유력 시장조사업체인 ‘TRA리서치’가 발표한 ‘2019년 브랜드 신뢰 보고서에서 TV와 세탁기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 부사장은 "LG전자는 인도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차별화된 현지 맞춤형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인도 국민 스포츠인 크리켓의 열기를 고객들과 함께 즐기며 소통을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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