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불경기로 재택알바, 재택부업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일을 할 수 있는 재택알바, 재택부업은 주부, 학생,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재택알바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는 희야마케터가 누적 10억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재택알바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재택알바 희야마케터는 블로그 조차 해본 적이 없던 시절 6개월을 꼼꼼히 살펴보다 가장 오래된 지금의 회사를 선택하게 되었다. 초보시절에는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는 홍보방법, 동영상 자료, 홍보노하우 등을 보고 일을 배웠으며 본사 홍보지원센터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한다. 현재는 한 회사에서 누적랭킹 1위를 달리며 그동안 쌓은 노하우를 제공해 주고 있다.

재택알바 희야마케터는 “지금까지 한 회사에서만 꾸준히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은 재택알바 회사를 고를 때 얼마나 오래되었는가, 얼마나 믿고 일할 수 있겠는가를 기준으로 회사를 선택했기 때문이다.” 라며 “그동안 수없이 많은 업체가 생겨났다가 사기를 치고 사라진 신생업체들이 있는데 정확한 수익원 없이 단순히 수당만 많이 주는 업체는 조심해야 된다.” 라고 전했다.

희야마케터의 성공 노하우는 네이버에서 희야마케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