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장휘경 기자] 부천시 해밀도서관(관장:이상희 신부)이 오는 22일 ‘해밀리안 보이스 축제’ 공연을 개최한다. ‘2019 해밀 보이스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이라는 제목으로 해밀도서관 3층 대강당에서 펼쳐질 이번 공연에서는 해밀 도서관 보이스 교육생들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해당 공연에서는 시각장애인 크리에이터 김남희, 박정숙, 박주하, 박화영, 송문경, 이민경, 이상지, 허용현이 출연해 해밀 최고의 보이스 크리에이터 자리를 놓고 경합을 펼친다.

크리에이터들은 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살려 라디오 DJ멘트, 광고, 내레이션 낭독 및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 방침이며 특히 종이접기 공연과 오카리나 연주 및 영어로 진행되는 ‘혹부리영감’ 등 다채롭고 이색적인 공연도 준비돼 있다.

총연출을 맡은 조예신 단장은 “이번 공연은 해밀 도서관 보이스 교육생들이 지난 6개월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이는 자리”라며 “목소리는 누구에게나 평등하다는 해밀 페스티벌의 취지에 맞게 관객 모두에게 진한 감동을 전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9 해밀 보이스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은 김이연, 진서정이 진행을 맡고 오는 22일(토) 오후 2시 부천시 해밀도서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