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일, 2018년도 최다합격자를 배출한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공무원 전문학원 리드윈 아카데미에서 10월 12일 지방공무원 필기시험을 대비해 각 과목별 이론 총정리, 기출 완벽 분석, 유형 분석 풀이, 고득점 전략을 위한 ‘D-100 파이널 최강 문풀반’ 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직류(분야)는 일반전기, 일반기계, 일반토목, 건축, 통신기술로 구성되어 있다.

리드윈 아카데미는 철처한 수강관리 시스템을 통해 작년 한 해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공무원 전문 학원으로서 합격한 선배들 또한 입을 모아 추천할 만큼 신뢰가 높고, 다년간의 노하우를 겸비한 우수한 전문 강사진과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합격한 선배들이 멘토가 되어 학습 노하우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접근 방법에 대한 보다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성화고․마이스터고 공무원(공기업) 종합반 강의는 월~금요일, 19시~22시에 진행되며,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수업과 특강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공무원 전문학원 리드윈 아카데미에서는 7월 20일 ‘2019 교육청 면접 대비반’ 을 개강하여 스피치 집중 지도, 자기 소개, 각종 지표 답변 정리, 실전 모의면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드윈 아카데미의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드원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