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팔로워 관리, 유튜브 조회수/구독자 늘리기 서비스를 하고 있는 ‘인스타터’ 에서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많은 SNS 채널이 발달하면서 그에 따른 활용 범위가 다양화되고 있다. 그 중 인스타그램의 이용률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일상 공유의 역할을 넘어 비즈니스 플랫폼의 역할로 발전하였다. 이러한 발전으로 개인 및 기업들 사이에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활용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선 고객들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 하는 것이 기본이다. 또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하여 일정 수준의 팔로워 수를 만들어야 한다. ‘팔로워’ 의 수가 늘어나면 포스팅에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르게 되고, 계정의 영향력이 증대하여 높은 홍보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자체적으로 하기엔 어려움이 있어 전문 업체를 이용해 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인스타터’ 는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및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고주들에게 계정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국인 서비스의 장점은 유령 계정이 아닌 실제 한국인 계정으로 진행하며 자체 안전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관계자는 “자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단 시간 내 자연스럽고 빠른 홍보 효과를 확인할 수 있고 그에 따른 매출 증진 또한 기대할 수 있다” 며 “또한,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 법에 대한 무료 컨설팅을 실시하여 광고주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있다” 라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외에도 유튜브 구독자 및 조회수 늘리기, 페이스북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연결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